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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R·IT]

닥터팔레트, 대한성형외과의사회와 MOU 체결

 닥터팔레트, 대한성형외과의사회와 MOU 체결···사용 확대 본격화안녕하세요, 선생님!모두가 그리는 클라우드 EMR 닥터팔레트입니다.지난 9월 2일, 닥터팔레트가 대한성형외과의사회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대한성형외과의사회는 클라우드 기반 의료 차트를 도입하지 않은 회원 병원에서 효율적인 진료 환경 개선을 위해 닥터팔레트가 널리 활용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또한 회원 병원의 실제 사용 경험을 수집하여 닥터팔레트 활용이 의료 서비스 질을 어떻게 향상시키는지를 체계적으로 추적하고 관리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성형외과 분야에서의 의료 기술 발전과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되며, 닥터팔레트는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하고 진료 현장에서 신뢰받는 진료차트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앞으로도 클라우드 EMR 닥터팔레트는 의료 현장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더 많은 의료진 선생님이 편리한 진료 차트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에도 힘쓸 것입니다. 선생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클라우드 EMR 닥터팔레트를 만나보세요.닥터팔레트는 선생님이 하루에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하는 차팅을 즐겁고 편리하게 만들어 드리고자 항상 힘쓰고 있습니다. 기존 차트에서 당연하게 여겼던 불편한 생각들을 벗어나, 유연하고 트랜디한 기능을 만들기 위해 선생님의 말씀에도 귀 기울이고 있답니다.원장님, 혹시 지금 클라우드 EMR 닥터팔레트가 궁금하신가요? 아래 버튼을 눌러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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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팔레트 사용 후기 #10] 정신건강의학과 EMR로 뉴브레인의원이 선택한 차트

 안녕하세요, 선생님!모두가 그리는 클라우드 EMR 닥터팔레트입니다.병원 개원을 하는 수많은 진료과 중 정신건강의학과는 특히나 진료차트 선택에 대한 고민이 많은 진료과입니다. 그 이유는 차트에 기재해야 할 내용이 방대하고 다양하다보니, 이를 차트에 모두 기록하기란 쉽기 않기 때문이죠. 따라서 많은 병원에서는 전자차트와 종이차트를 혼용하여 함께 사용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러한 불편함을 개선하고 새로운 업무 환경을 구축하고자 한 병원이 한 곳 있습니다. 바로 뉴브레인의원인데요. 뉴브레인의원 변성혜 원장님을 만나 정신건강의학과 개원 후 차트 선택에 어떤 점을 고려해야 하는지, 어떻게 진료환경을 더 효율적으로 구성할 수 있었는지에 대한 내용을 들어보고자 합니다. 지금 바로 살펴볼까요?Q1. 안녕하세요, 원장님! 뉴브레인의원을 소개해 주세요.안녕하세요 뉴브레인의원 변성혜 원장입니다. 뉴브레인의원은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 위치해 있으며, 2명의 전문의가 함께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1급 정신보건임상심리사 상주로 대학병원급 심리검사가 언제나 가능하다는 점이 강점입니다. 저는 이곳에서 대표원장으로서 환자의 진료, 상담 및 부설 아동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Q2. 닥터팔레트의 첫 인상은 어떠셨나요? 닥터팔레트를 처음 사용했을 때 들었던 생각은 '차트 사용이 편리하다'라는 점이었어요. 보통 정신건강의학과의 경우에는 기재해야 할 차트 내용이 워낙 방대하고 다양한 경우가 많아요. 그런데 기존 차트는 약처방 위주의 프로그램이다보니 차트에 모두 기재하는게 사실 조금 어렵습니다. 그렇기에 원내에서 종이차트를 함께 쓰기도 하죠.그런데 닥터팔레트는 이러한 단점을 모두 보완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외부 심리검사지를 사진 찍어 모바일차트로 업로드하면 바로 PC 차트나 태블릿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참 편리하더라구요. 또한 실시간 검색 기능은 바쁜 진료 시간에 유용하기 쓰이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Q3. 닥터팔레트를 사용하기 전, 기존 차트에서는 어떤 점이 불편하셨나요? 일단 차트가 무거워지고 느려지는 점이 불편했어요. 차트에 기재해야 할 내용이 많은 진료과다 보니 속도 측면에서 느려진다는 것은 업무에 큰 지장을 줄 정도죠. 또한 기존 차트는 진료기록을 비롯하여 내용을 작성하는 칸이 작아서 보기도 어렵고 매번 요약해서 쓰기도 번거로웠어요. 실시간 업데이트가 되지 않다보니 작성하고 반영되고 활용하는 과정이 너무 오래 걸리기도 했죠.그런데 닥터팔레트로 교체하고 난 후에는 이 모든 과정이 편리해졌어요. 오래 써도 차트가 느려지지 않고, 실시간 업데이트가 바로 되다보니 업무가 한결 수월해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 과정은 저 뿐만아니라 원내 직원들도 모두 함께 느꼈던 부분이기도 합니다. 닥터팔레트는 원장 뿐만아니라 간호사, 실장, 직원 모두가 편리해질 수 있는 차트라 좋았어요.Q4. 닥터팔레트를 실제로 사용해보니 어떤 점이 가장 좋으셨나요? 닥터팔레트는 다른 차트와 비교해 진료 화면이 정말 크고 깔끔합니다. 차트에 내용을 작성하는 칸 자체가 크고 잘 보여서 바로 내용을 파악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편리했습니다. 저를 비롯한 원내 직원들은 하루종일 컴퓨터를 보고 있어야 할 정도로 데스크 업무가 많은 편인데요. 그러다보니 퇴근할 때면 눈의 피로감이 많이 쌓이곤 했습니다. 그런데 닥터팔레트는 화면 자체가 크고 보기 편하다보니 화면을 가까이서 세세하게 보지 않아도 되니 피로감이 훨씬 덜해요. 이 점이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또한 어디서든 접속이 가능하다는 점과 실시간 고객센터 응대가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적이었어요. 진료차트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해야 할 사항도 많고 기능 개선이나 원내 장비 환경으로 인해 에러가 종종 일어나기도 하잖아요. 그때 닥터팔레트는 온라인으로 실시간 응대 및 지원을 해주기 때문에 조바심 내며 기다릴 필요가 없어 정말 편합니다.Q5. 닥터팔레트를 한 문장으로 표현한다면? 닥터팔레트는 의료계의 신기술인 것 같아요. 마치 요새 ai 기술이 우리 일상에 적용되어 다양한 곳에 활용될 때 신기함을 느끼는 것과 같은 느낌입니다. 처음에는 여느 내가 알던 기술과는 다른 형태에 놀라기도 하고 낯설기도 하잖아요. 그런데 막상 써보면 편리하고 재미있어서 계속 사용하고 싶어하고 시대의 트렌드로 자리잡는 것과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기존 차트에서 느낄 수 없던 새로움과 편의성을 말이죠.Q6. 닥터팔레트 도입을 고민하는 분께 한마디 말씀 부탁드립니다. 한번 사용해보시라 조심스레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사실 병원 환경마다 각기 희망하는 차트의 기능과 사용성이 다를 수는 있어요. 그렇지만 차트에서 꼭 필요한 기능과 다른 차트에서는 느껴본 적 없던 편리함을 모두 갖춘 닥터팔레트는 많은 선생님께서도 매력적으로 느껴지실 것 같습니다. 특히 트렌드를 앞서 나가는 병원,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만들고 싶은 병원을 만들고 싶은 선생님들께 추천드립니다.변성혜 원장님이 선택한 닥터팔레트를 지금 바로 경험해 보세요.닥터팔레트는 선생님이 하루에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하는 차팅을 즐겁고 편리하게 만들어 드리고자 항상 힘쓰고 있습니다. 기존 차트에서 당연하게 여겼던 불편한 생각들을 벗어나, 유연하고 트랜디한 기능을 만들기 위해 선생님의 말씀에도 귀 기울이고 있답니다.원장님, 혹시 지금 클라우드 EMR 닥터팔레트가 궁금하신가요?아래 버튼을 눌러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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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팔레트 사용 후기 #9] 병원 상담실장이 추천하는 효과적인 환자 소통 비법

 안녕하세요, 선생님!모두가 그리는 클라우드 EMR 닥터팔레트입니다.혹시 첫 학교나 회사 출근 날, 정말 설레고 긴장되는 순간을 기억하시나요? 누구나 첫 출근의 설레임은 잠시, 한 명분의 퍼포먼스를 내고 이를 증명하기 위해 하루가 정신없이 지나가는 경험을 했을 것 같은데요. 특히 병원에서는 첫 출근 시 직원들이 빠르게 시스템에 적응하고 본인의 역할을 수행하는 게 중요합니다. 그래서 사용하는 진료차트에 대한 빠른 적응이 관건이 되죠. 이에 대한 교육을 위해 기존 직원들의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도 하고요. 그런데 강남 타토아의원에서는 닥터팔레트 도입으로 업무 효율을 대폭 높였다고 하는데요. 상담실장이신 최정인 선생님은 신규 직원에 대한 교육과 소통이 훨씬 편리해져 업무 피로도가 줄고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해졌다고 합니다. 그럼, 최정인 실장님의 인터뷰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까요?Q1. 안녕하세요, 선생님! 간략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안녕하세요. 저는 강남 타토아의원에서 상담실장으로 일하고 있는 최정인입니다. 다년간의 병원 업무 경험을 토대로, 직원들과의 원활한 소통과 협업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의 역할은 병원 구성원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업무 프로세스를 향상시키는 것인데요. 다른 직원들과 함께 환자들에게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이를 우리 클리닉에 적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Q2. 닥터팔레트의 첫인상은 어떠셨나요? 기존 사용하던 CRM은 디자인이나 시스템 모두 단조로웠고, 소아청소년과가 연상되는 이미지를 가졌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닥터팔레트는 다르더라고요. 따뜻한 색감과 다양한 기능으로 눈이 즐거웠고, 사용하는 동안 지루하지 않아 근무 시간 스트레스도 매우 줄었습니다.Q3. 닥터팔레트를 실제로 사용해 보니 어떤 점이 좋으셨나요? 닥터팔레트를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병원마다 다른 항목이 있어도 중간에서 통합할 수 있는 유연성이었어요. 또한 다른 차트와는 다르게 언제 어디서나 환자의 동선을 파악하기가 훨씬 수월했고, 깔끔하고 직관적인 UI/UX가 처음 사용하는 직원도 훨씬 빠르게 적응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느껴졌어요.Q4. 닥터팔레트를 사용하기 전, 기존 차트에서는 어떤 점이 불편하셨나요? 기존 시스템을 사용할 때, 변경 사항을 처리하는 것이 상당히 번거로웠습니다. 새로운 정보나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그것을 시스템에 수동으로 반영하고, 관련된 모든 부서나 직원에게 전달하는 작업이 필요하기도 했고요. 그러다 보니 환자를 응대해야 하는 본 업무에는 잘 집중하지 못한 채 시스템 숙지라든지 이와 관련된 원내 커뮤니케이션을 해야 하는 시간이 늘어나더라고요. 이로 인해 업무의 효율성이 떨어졌고, 때로는 정보의 누락이나 오해로 인한 혼란이 발생하기도 했습니다.또한, 기존 시스템에서는 환자 예약 시 문자 전송 기능이 제한적이었어요. 환자들에게 진료 예약 확인이나 약속 변경 사항을 텍스트 메시지로 알리는 것이 매우 번거롭고 어려웠죠. 이로 인해 환자와의 소통을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큰 불편을 겪기도 했는데요. 예약 시스템과 문자 메시지 시스템 간의 일관성이 부족하여 환자들이 혼란스러워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이러한 문제들은 업무 효율성을 저하하고, 환자들과의 소통에도 부정적인 영향이 있었습니다. 닥터팔레트를 사용한 후에는 이러한 문제들이 해결되어 업무 피로도가 대폭 줄어들었습니다.Q5. 닥터팔레트를 도입한 후, 업무에서 어떤 점이 가장 편리하다 느끼셨나요? 닥터팔레트를 도입한 후에는 환자의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기가 훨씬 수월해졌어요. 더불어, 새로운 기능들이 지속적으로 자동 업데이트되고, 새로운 기능에 대한 사용성 또한 매우 직관적이어서 관리자 입장에서 설치나 교육에 대한 피로도 또한 없어서 좋아요. 사용자들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해주는 것도 업무에 큰 도움이 되고 닥터팔레트의 개발에 내가 함께 참여한다는 기분이 들어 뿌듯하기도 합니다. Q6. 닥터팔레트를 한 문장으로 표현한다면? 닥터팔레트는 마치 미술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색의 물감이 담긴 팔레트처럼 다양한 기능과 옵션을 제공한다고 느꼈어요. 물감 팔레트는 여러 가지 색을 한데 모아 미술 작품을 창조할 때 사용되는데, 닥터팔레트도 마찬가지로 환자 기록 관리, 예약 시스템, 환자 소통 도구, 진료 정보 열람 등의 다양한 기능과 옵션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하여 병원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더라고요.이는 마치 물감 팔레트에서 다양한 색을 선택하여 작품을 완성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해요. 닥터팔레트를 통해 환자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이 안에서 더 높은 업무 퍼포먼스를 낼 수 있어 편합니다.Q7. 닥터팔레트 도입을 고민하는 원장님, 실장님께 한마디 말씀 부탁드립니다.닥터팔레트를 도입하시면 새로운 직원도 빠르고 자연스럽게 적응하고 업무 협업이 더욱 원활해지면서 환자의 의료 기록 관리도 간편해질 것이라 확신해요.최정인 선생님이 선택한 닥터팔레트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닥터팔레트는 선생님이 하루에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하는 차팅을 즐겁고 편리하게 만들어 드리고자 항상 힘쓰고 있습니다. 기존 차트에서 당연하게 여겼던 불편한 생각들을 벗어나, 유연하고 트랜디한 기능을 만들기 위해 선생님의 말씀에도 귀 기울이고 있답니다.원장님, 혹시 지금 클라우드 EMR 닥터팔레트가 궁금하신가요?아래 버튼을 눌러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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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팔레트, 카카오헬스케어와 EMR 독점 연동

 닥터팔레트, 카카오헬스케어와 EMR 독점 연동 시작1차 의료기관 EMR 중 유일, 인공지능(AI)기반 모바일 혈당 관리 서비스인 ‘파스타’와 연동안녕하세요, 선생님!모두가 그리는 클라우드 EMR 닥터팔레트입니다.닥터팔레트가 카카오헬스케어의 인공지능(AI)기반 모바일 혈당 관리 서비스인 ‘파스타’와 단독 연동됩니다. 이번 데이터 연동은 닥터팔레트를 운영하는 위버케어와 파스타를 운영하는 카카오헬스케어 간 독점 파트너십(MOU) 체결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이를 통해 닥터팔레트는 1차 의료기관 EMR 중 유일하게 카카오헬스케어와 단독으로 연동되며, 이는 닥터팔레트를 사용하고 계신 선생님들께 독점적으로 효율적인 진료를 위한 부가 서비스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앞으로도 닥터팔레트는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기능 고도화 작업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닥터팔레트 팀 드림클라우드 EMR 닥터팔레트를 만나보세요.닥터팔레트는 선생님이 하루에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하는 차팅을 즐겁고 편리하게 만들어 드리고자 항상 힘쓰고 있습니다. 기존 차트에서 당연하게 여겼던 불편한 생각들을 벗어나, 유연하고 트랜디한 기능을 만들기 위해 선생님의 말씀에도 귀 기울이고 있답니다.원장님, 혹시 지금 클라우드 EMR 닥터팔레트가 궁금하신가요?아래 버튼을 눌러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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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병원 경쟁력, '이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원장님들의 고민최근 저희 모션랩스는 일주일 간 많게는 15개소 이상의 병의원을 방문하며, 원장님들의 고민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원장님들께서는 ‘경영자’로서 굉장히 다양한 고민을 가지고 계신데, 그 중 눈여겨 볼만한 부분은 ‘환자 관리’에 대한 부분입니다. 불과 몇 년 전만 하더라도, 환자 관리라는 단어는 성형외과나 피부과 등 미용 진료를 보는 병원에서만 중요하게 생각되던 개념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진료 과목을 막론하고, 거의 모든 병원의 원장님들이 환자 관리 전략에 대해 고민하고 있으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실제로 환자 관리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미 미국이나 유럽 등지에서는 환자를 중심으로 한, 환자 중심의 진료, 즉 ‘Patient-Centric Care’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환자에게 투명한 진료, 개인화 된 진료, 그리고 긍정적 의료 경험을 전하는 것이 병원의 경쟁력을 높이는 일이라는 부분에 글로벌한 공감대가 형성되고 있는 것입니다.왜 '환자 관리'가 필요할까요?예시를 들어 쉽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우리가 김치찌개 전문점에 가면, 김치찌개를 시켜서 식사를 하는 행위가 가장 기본이자 목적이 되는 행위겠지만, 사실 많은 것들을 보게 됩니다. 직원의 친절도, 매장의 청결도, 음식이 나오는 데까지 걸리는 시간, 메뉴판의 디자인, 플레이팅의 정갈함, 그리고 사장님의 친절함 등, 굉장히 많은 것들이 사실은 우리의 ‘경험’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어쩌면 이러한 부분들은 과거에는 중요하게 여겨지지 않았던 부분이지만, 최근 현명해지는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고려한다면, 지금은 너무나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외식업의 소비자들과 마찬가지로, 의료 소비자들도 똑똑해지고 있습니다. 단순히 진료를 보고 처방전을 받는 데에 목적을 두었던 과거의 의료 소비자들과는 달리, 지금의 의료 소비자들은 ‘경험’하는 데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그래서, 단순히 진료 자체만 잘 제공된다고 좋은 병원으로 남는 것이 아니라, 병원에 들어오는 순간부터 진료를 보고 집에 돌아가서 회복하는 모든 순간까지 일련의 과정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원장님들이 리비짓을 선택하는 이유환자 관리, 즉 PRM(Patient Relationship Management)는 이러한 과정에서 발생하는 환자와의 접점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고자 하는 노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환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두 가지의 경험 요소는 ‘의료진의 친절함’과 ‘충분한 정보의 제공’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많은 원장님들께서 저희 모션랩스의 리비짓(Re:Visit) 솔루션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리비짓은 환자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우리 병원의 차별화 된 서비스 제공을 돕습니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환자와 의사, 혹은 환자와 병원이 만나는 접점을 확대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우리 병원에 대해 긍정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는 환자라면, 우리 병원을 재방문할 확률이 당연히 올라갈 수 밖에 없습니다. 신환을 유치하는 것보다, 재방문하는 환자들의 모수를 늘리는 것이 전략적으로 비용적으로 더 저렴하고, 최근 의료 시장의 경쟁 상황에서 유리하다는 점은 굳이 말씀드리지 않아도 많은 원장님들이 이해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환자 관리는 이제 선택이 아닙니다모든 병원에게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환자 관리에 대해서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가장 중요한 부분부터 시작하셔야 합니다. 리비짓은 바로 그 지점에서 탄생하였고, 전국 80개 이상의 병의원에서 단 한 건의 이탈 사례 없이, 월간 약 20만 건의 메시지 발송, 그리고 16% 이상의 급여매출 증가라는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환자 관리에 대해 고민을 가지고 계시다면, 혹은 병원의 효율적인 경영이나 매출 증대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신 원장님이시라면, 주저하지 마시고 저희 모션랩스 팀을 만나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데이터,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병원 경영 혁신을 시작해야 하는 순간, 바로 지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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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팔레트 사용 후기 #8] 더프리티영의원이 고질적인 전자차트 문제를 해결한 방법

 안녕하세요, 선생님!모두가 그리는 클라우드 EMR 닥터팔레트입니다.병원 개원은 수많은 예비 원장님께 말 그대로 꿈에 그리던 목표입니다. 진료 경험을 어느 정도 쌓고 나면 나만의 병원을 차리겠다는 포부로 홀로서기를 준비하시곤 하시죠. 그런데 막상 개원하면 쉽지 않습니다. 병원 경영부터 인재 채용, 진료, 원내에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 해결 및 처리까지 원장님께서 홀로 해결해 내야 하시기 때문인데요. 여러 가지 문제 중 가장 골치를 썩이는 부분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진료차트에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서버다운, 메모리 부족, 용량이 커짐에 따른 과부하 문제 등 차트에 문제가 한 번 발생하면 그날 하루 동안의 진료를 보지 못해 속 타기 일쑤이죠. 혹시 선생님도 이런 고민 있으셨나요? 더프리티영 정재훈 원장님께서는 위와 같이 기존에 쓰던 차트의 에러 및 문제 발생으로 인해 고민을 가지고 계셨는데요. 그러던 중 닥터팔레트 차트를 만나 빠르게 전환하시며 이러한 고민 걱정은 덜어내고 진료에만 집중할 수 있는, 말 그대로 꿈에 그리던 환경을 현재 경험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희 닥터팔레트가 만난 아홉 번째 도입병원 원장님의 진솔한 사용 후기를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Q1. 안녕하세요, 원장님! 더프리티영의원을 소개해 주세요.안녕하세요, 더프리티영의원 정재훈 원장입니다. 피부&미용&안티에이징 진료를 하는 더프리티영의원은 올바른 철학, 올바른 진료, 올바른 의료진을 약속드리고 있는데요. 일단 전문의 원장이 환자분들의 상담부터 진료까지 정성껏 봐 드리며, 원내 비의료인 상담실장이 없습니다. 또한 광고업체를 통한 마케팅을 전혀 하지 않고 있습니다. 오로지 환자분들의 입소문으로만 오실 수 있게, 믿음 있는 병원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Q2. 닥터팔레트의 첫 인상은 어떠셨나요? 진료에 사용하기 가장 적합한 전자차트 프로그램을 찾은 느낌이었어요. 기존에 쓰던 차트 이슈로 가능한 한 빠르게 차트 전환을 해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마이그레이션 작업 및 도입 교육을 빠르게 진행해 주셔서 짧은 기간 내에 바로 진료에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Q3. 닥터팔레트를 사용하기 전, 기존 차트에서는 어떤 점이 불편하셨나요? 사실 기존에 사용하던 차트는 종종 프로그램이 다운되거나, 메모리 없다는 경고가 떠서 진료를 못 보던 상황이 자주 발생했어요. 그런 날이면 하루 내내 진료 자체를 못 보기 때문에 병원 운영이 어려웠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객센터에 연락해도 바로 응대를 해주지 못해서 답답하고 속 타는 마음으로 해결해 주기를 기다릴 수밖에는 없었습니다.그런데 닥터팔레트는 클라우드 기반이다 보니 사용 중인 PC에 문제가 발생하면 다른 기기로 대체하여 사용할 수 있어서 위급한 상황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클라우드에 데이터를 저장하기에 메모리 부족, 과부하 트래픽 문제도 없습니다. 전혀 데이터 걱정을 할 필요가 없어요. 문제가 발생하면 대처해 줄 고객센터를 통한 응답이 빠르기도 하고요. 닥터팔레트는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대처와 고민을 잘 덜어주는 차트여서 좋습니다. Q4. 닥터팔레트를 실제로 사용해보니 어떤 점이 가장 좋으셨나요? 닥터팔레트는 직원들도 사용하기 편하고 의사도 진료에 있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가장 좋습니다. 사실 차트라는 솔루션 자체가 바로 쓸 수 있는 친근한 사용성을 가지기는 어렵잖아요. 필요로 하는 기능도 많고, 민감한 정보도 많고, 사용하는 직군도 다양하다 보니 적응하고 사용하기 어려운데, 닥터팔레트는 사용자들이 어떻게 하면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까를 고민한 흔적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병원 내부에는 담당자별로 봐야 하는 차트창이 각기 다릅니다. 기존에는 여러 화면을 보려면 하나씩 보고 다른 창으로 넘어가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어요. 그런데 닥터팔레트는 클라우드 기반이다 보니 기능별로, 보고 싶은 화면만 동시에 여러 개 띄워서 한눈에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어서 업무를 볼 때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환자 메모 및 예약, 처방, 모바일을 통한 진료사진 업로드 등 전반적인 기능도 편리합니다.Q5. 닥터팔레트를 한 문장으로 표현한다면? 닥터팔레트는 모든 면에서 탁월한 전자차트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직관적으로 말하자면 ‘천재 차트’라고 말이죠. 닥터팔레트를 사용하면 의료진이 진료 외에는 신경을 쓸 게 없어집니다. 진료 외의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없어지는 겁니다. 오로지 진료에만 집중하고 환자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말 그대로 꿈에 그리던 환경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Q6. 닥터팔레트 도입을 고민하는 분께 한마디 말씀 부탁드립니다. 일단 닥터팔레트를 한번 체험해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어떤 기능이 좋고, 장점이 뭔지 말을 할 필요 없이 한번 써보시면 다른 차트들보다 월등히 좋다는 것을 알게 될 것 같습니다. 감히 의료인이 가장 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전자차트라고 평가하고 싶을 정도로 말이죠. 저와 같이 차트 전환을 고려하고 계신다면 한번 추천해 드립니다.정재훈 원장님이 선택한 닥터팔레트를 지금 바로 경험해 보세요.닥터팔레트는 선생님이 하루에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하는 차팅을 즐겁고 편리하게 만들어 드리고자 항상 힘쓰고 있습니다. 기존 차트에서 당연하게 여겼던 불편한 생각들을 벗어나, 유연하고 트랜디한 기능을 만들기 위해 선생님의 말씀에도 귀 기울이고 있답니다.원장님, 혹시 지금 클라우드 EMR 닥터팔레트가 궁금하신가요?아래 버튼을 눌러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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