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고객만족)
CS컨설턴트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경험가치 향상입니다.
CS에 대한 실질적은 기준을 마련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리 병원에서는 고객에게 무엇을 하면 안 되는가? 무엇을 더 하면 좋은가? 이렇게 생각해보면 우리 병원의 CS기준이 명확해집니다.
세마 컨설턴트는 '좋은 병원을 만든다'는 선의의 기준을 가지고 최선을 다합니다.
10년 이상의 경력, 성공으로 이끄는 전문성을 보여드립니다.
평소 미숙했던 부분을 어떻게 대처하는지 전문적으로 알게 되었고, 전화 응대할 때 들어오는 컴플레인 대처 방법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또한 CS교육을 통해 나 자신에 대해 한 번 더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고, 자신감 또한 한층 얻게 된 것 같습니다.
미흡하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것 같아서 CS교육이 너무 도움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더 발전하고 노력하는 마음을 가지고 성장하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고, 좋은 말씀과 충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교육 이후 메모하는 습관을 가지면서 모르는 부분을 다시 한 번 적어놓은 메모를 찾아보면서
배운 것들을 다시 습득시키는 부분이 업무를 하면서 많은 도움이 되는 것을 느꼈습니다.
업무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또한 물어봤던 내용을 기억하지 못하고 계속 되물어보고 하는 습관이 있었는데,
교육 이후 메모하는 습관을 가지면서 나를 개선시키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서울 소재 **한방병원 데스크 직원의 CS코칭 후 후기입니다.
세마컨설팅의 모든 콘텐츠(저작물)는 파트너 병원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수십년간 병원 현장을 다니며 연구한 결과물과 지식, 컨설턴트의 현장 경험을 집약한 것입니다. 이를 세마컨설팅만의 글로, 영상으로 제작하여 많은 분들에게 공유해드리는데, 최근 세마컨설팅의 콘텐츠를 타컨설팅 업체에서 허가없이 무단 도용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어 부득이하게 저작권에 관한 고지를 하게 되었습니다.
세마컨설팅에서 작성하는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해 저작재산권자(세마컨설팅)가 모든 저작권을 가지고 있으므로 출처를 명시한 콘텐츠의 공유는 가능하나(내용 변경 불가), 세마컨설팅의 허가없이 무단 복제, 변경 및 유포하는 것은 불가함을 안내드립니다.
세마컨설팅에서 작성한 모든 콘텐츠(저작물)를 세마컨설팅의 허가 없이 무단 사용 및 유포하는 것은 명백한 불법 및 범죄행위이며, 이러한 행위의 법적 소송에 있어 세마컨설팅은 불관용 원칙을 적용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