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고객관계관리)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내부환자관리가 탄탄하지 않으면 계절별, 시기별, 그리고 외부환경 변화에 쉽게 흔들립니다.
안정적인 경영과 지속적인 매출상승은 접점별 전환이 막힘없이 잘 흘러가는 것에서 출발합니다.
세마 컨설턴트는 '좋은 병원을 만든다'는 선의의 의지를 가지고 최선을 다합니다.
10년 이상의 경력, 성공으로 이끄는 전문성을 보여드립니다.
병원 운영이 너무 잘 되고, 예약을 받지 못할 때도 있었습니다.
서울 소재 **한방병원 실장님께서 고객관계관리시스템구축 회의 후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지난 겨울 CRM 모듈 진행 후, 확실히 표가 났어요.
그 때 CRM모듈에서 제안해 주었던 안건들을 미리 해놓지 않았으면 지금 동선이 완전히 꼬일 뻔했습니다.
제안주신 안건을 모두 실행하면서 예약이 확 늘었습니다.
구미 소재 *한의원의 원장님께서 CRM업무프로세스 매뉴얼 개발 회의 시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홈페이지에 빠른 상담신청을 하고 싶다고 연락처를 남겨 놓고 실제로 담당 과장이 전화를 걸면 받지 않는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발신자 부가 서비스를 신청했고, 결과 통화 성공율이 20% 상승하였습니다.
부산 소재 ******치과병원과 CRM현상분석 회의 후 컨설턴트가 정리한 성과입니다.
세마컨설팅의 모든 콘텐츠(저작물)는 파트너 병원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수십년간 병원 현장을 다니며 연구한 결과물과 지식, 컨설턴트의 현장 경험을 집약한 것입니다. 이를 세마컨설팅만의 글로, 영상으로 제작하여 많은 분들에게 공유해드리는데, 최근 세마컨설팅의 콘텐츠를 타컨설팅 업체에서 허가없이 무단 도용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어 부득이하게 저작권에 관한 고지를 하게 되었습니다.
세마컨설팅에서 작성하는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해 저작재산권자(세마컨설팅)가 모든 저작권을 가지고 있으므로 출처를 명시한 콘텐츠의 공유는 가능하나(내용 변경 불가), 세마컨설팅의 허가없이 무단 복제, 변경 및 유포하는 것은 불가함을 안내드립니다.
세마컨설팅에서 작성한 모든 콘텐츠(저작물)를 세마컨설팅의 허가 없이 무단 사용 및 유포하는 것은 명백한 불법 및 범죄행위이며, 이러한 행위의 법적 소송에 있어 세마컨설팅은 불관용 원칙을 적용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