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고객만족)
CS컨설턴트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경험가치 향상입니다.
CS에 대한 실질적은 기준을 마련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리 병원에서는 고객에게 무엇을 하면 안 되는가? 무엇을 더 하면 좋은가? 이렇게 생각해보면 우리 병원의 CS기준이 명확해집니다.
세마 컨설턴트는 '좋은 병원을 만든다'는 선의의 기준을 가지고 최선을 다합니다.
10년 이상의 경력, 성공으로 이끄는 전문성을 보여드립니다.
어제 직원 전체 회의를 하면서 CS비전, 해야할 행동, 하지 말아야 할 행동을 다같이 소리내어 읽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난 1년간 저희 병원이 참 많이 바뀌었구나라는 생각이 든 것이..
당시에는 개선을 바라는 점들을 하나하나 고심해서 항목들을 선정했다면,
이제는 너무 자연스럽게 원내 분위기로 체득이 되어서 잔소리를 할 것이 없다는 점입니다. ^^;
오히려 저희 쌤들이 저보다 더 잘 지킨다 생각도 들구요.
예전의 너무 자유로웠던 분위기가 좀 더 병원에 걸맞는 격식을 갖춘 분위기로 이제 정착이 되고, 새로운 신입직원들에게도 꾸준히 좋은 점들이 답습되어가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저희 병원의 담임선생님(^^) 그리고 멘토로서, 잘 이끌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대구 소재 ***한의원 원장님께서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CS는 초기 세팅 잘 해주셨고, 확실히 CS교육과 주기적 관리로 도움 받은 것 같아요.
(컨설팅 초기와 비교해서) 개선은 100%된 것 같아요, 문제라고 느끼는 것은 없습니다.
문제가 되던 직원들이 정리가 되고 새로 입사한 직원들도 좋은 성향을 가진 사람들이라 시너지가 난 듯 해요.
장기적으로 좋은 방향으로 갈 것 같고, CS활동을 통해 직원들의 인식이 전환된 부분이 가장 큰 변화인 듯 합니다.
경기도 ***내과에서 회의 후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이번 CS코칭관리(성향진단 후 면담) 자료 활용했는데 직원들 반응이 뜨거웠어요.
직원들끼리 서로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고요.
CS영상도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아침 미팅 내용이 매번 똑같았는데, 신선하고 우리에게 필요한 내용이었어요.
앞으로 신입편과 같은 영상은 2편, 3편 계속 나오면 좋겠습니다. 선임편도 열심히 시청하겠습니다 ^^
부산 소재 *******치과에서 회의 후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세마컨설팅의 모든 콘텐츠(저작물)는 파트너 병원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수십년간 병원 현장을 다니며 연구한 결과물과 지식, 컨설턴트의 현장 경험을 집약한 것입니다. 이를 세마컨설팅만의 글로, 영상으로 제작하여 많은 분들에게 공유해드리는데, 최근 세마컨설팅의 콘텐츠를 타컨설팅 업체에서 허가없이 무단 도용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어 부득이하게 저작권에 관한 고지를 하게 되었습니다.
세마컨설팅에서 작성하는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해 저작재산권자(세마컨설팅)가 모든 저작권을 가지고 있으므로 출처를 명시한 콘텐츠의 공유는 가능하나(내용 변경 불가), 세마컨설팅의 허가없이 무단 복제, 변경 및 유포하는 것은 불가함을 안내드립니다.
세마컨설팅에서 작성한 모든 콘텐츠(저작물)를 세마컨설팅의 허가 없이 무단 사용 및 유포하는 것은 명백한 불법 및 범죄행위이며, 이러한 행위의 법적 소송에 있어 세마컨설팅은 불관용 원칙을 적용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