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마케팅)
마케팅 전략은 변화하는 의료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정확한 병원 통계분석과 이를 통한 통찰력이 필요합니다.
우리 병원만의 마케팅 전략과 실행에 대한 성과 분석으로 병원을 한 단계 더 성장시킵니다.
세마 컨설턴트는 '좋은 병원을 만든다'는 선의의 의지를 가지고 최선을 다합니다.
10년 이상의 경력, 성공으로 이끄는 전문성을 보여드립니다.
세마는 새롭게 진행이 되는 부분에 대해서 빠르게 내용을 전달해주고 진행을 하자는 제안을 해주어서 너무 좋습니다. 저는 유튜브도 잘 안보니 무엇을 해야 될 지 모르고.. 최근 타 병원 담당자 미팅을 하면 전부 유튜브 이야기를 하지만, 실제 어떻게 해야 되는지 갈피를 못 잡고 있었는데 이렇게 운영계획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해주어서 고마웠습니다. 이제야 유튜브를 어떻게 운영하고 활용해야 되는지 감이 잡혔어요. 유튜브에 대해서 더 공부해서 진행할 때 어려운 부분이 있으면 세마와 협의하겠습니다.
대구 소재 **병원 총무부장님께서 회의 후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신환 유입이 지속적으로 증가되고 지난 달에는 신환 중 약 30% 이상이 온라인 마케팅으로 유입되었어요.
현재 상태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부산 소재 *******치과 원장님께서 회의 후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3P 개발을 하니 직원들이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여 그 동안 내가 인지하지 못했던 것을 새롭게 알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매년 시행할 필요가 있을 것 같고 내년에 하나 하나씩 진행해 나가면 되겠습니다.
대구 소재 **병원 우너장님께서 회의 후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콘텐츠가 변경되고 나서 해독과 경옥고 관련하여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문의가 많다고 하며 한 예로 교통사고 환자가 와서 치료 후 약처방을 하려고 하는데 본인이 대기실 TV에서 해독 프로그램을 봤는데 무슨 약이냐며 물어보고 설명을 들은 후 해독 프로그램으로 약처방을 해달라고 했습니다.
대구 소재 **한의원의 원장님께서 콘텐츠제작시스템 구축 회의 시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세마컨설팅의 모든 콘텐츠(저작물)는 파트너 병원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수십년간 병원 현장을 다니며 연구한 결과물과 지식, 컨설턴트의 현장 경험을 집약한 것입니다. 이를 세마컨설팅만의 글로, 영상으로 제작하여 많은 분들에게 공유해드리는데, 최근 세마컨설팅의 콘텐츠를 타컨설팅 업체에서 허가없이 무단 도용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어 부득이하게 저작권에 관한 고지를 하게 되었습니다.
세마컨설팅에서 작성하는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해 저작재산권자(세마컨설팅)가 모든 저작권을 가지고 있으므로 출처를 명시한 콘텐츠의 공유는 가능하나(내용 변경 불가), 세마컨설팅의 허가없이 무단 복제, 변경 및 유포하는 것은 불가함을 안내드립니다.
세마컨설팅에서 작성한 모든 콘텐츠(저작물)를 세마컨설팅의 허가 없이 무단 사용 및 유포하는 것은 명백한 불법 및 범죄행위이며, 이러한 행위의 법적 소송에 있어 세마컨설팅은 불관용 원칙을 적용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