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한 친절로만 안됩니다.
환자 경험과 고객 경험으로 이해해야 합니다.
성공한 병원의 CS 경험과 성과를 이야기합니다.
고객 지향적인 병원 분위기를 만드는 조직문화 설계 방법
인상적인 고객경험관리를 위한 Wow 포인트,
직원의 고객 응대 피로도를 낮추는 Eureka 포인트,
고객과 직원 모두가 행복한 CS 조직문화 설계 방법.
수많은 병원과 함께한 성공 스토리를 소개합니다.
병원 CS 컨설팅의 미션은 '직원의 긍정적인 성장과 고객 경험 가치의 향상'입니다.
병원에서 CS 컨설팅을 한다고 하면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에게 저희는 이렇게 설명합니다.
"우리 병원에서는 고객에게 무엇을 하면 안 되나요?"
" 고객에게 무엇을 하면 더 좋아할까요?"
이렇게 간단한 질문부터요.
위 질문부터 생각해 보면 우리 병원 CS의 기준이 조금씩 명확해집니다.
병원을 방문한 고객의 경험을 관리하는 접점은 다양합니다.
그 접점을, 어느 포인트를 "WOW" 소리나게 만들 것인지 알아보고
그렇게 환자에게 감동을 주면서도 직원의 피로도는 낮출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합니다.
병원에 방문한 환자와 고객, 그리고 우리의 구성원인 병원 직원
이 모두가 만족하는 병원 CS 문화와 병원 CS 경험을 높은 수준으로 설계하는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심정아 CS 컨설턴트의 노하우는 2024 세마컨설팅 경영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 프로그램 & 타임테이블 보기]
https://semaconsulting.co.kr/conference_medical↗
'99.1%의 만족한다' 이상의 후기
지난 [치과편] 실제 후기로 증명합니다.
'내가 하는 것이 맞나' 라는 의문이 있을 때 확신과 용기를 주셨던 내용들을 다시 듣게 되어 좋았습니다.
그러면서 거기에 플러스로 더 좋은 멘트와 배움까지 더해져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11월 19일 대구 참석 후기
'앞으로 치과계는 세마컨설팅을 받는 치과와 그렇지 않은 치과로 갈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상당히 감명 깊게 들었고 앞으로 더욱 승승장구하실 것 같습니다. 모쪼록 저희 치과도 잘 부탁 드립니다.
-11월 19일 대구 참석 후기
'강연 전체적으로 정말 좋았고 의욕이 북돋아지는 시간이었습니다.
개원 준비 중인데 인테리어 시작할 즈음부터는 세마온 쓸 생각입니다. 잘 부탁 드려요.
-12월 3일 서울 참석 후기
'강원 지역 컨설팅을 하지 않는다로 낙심하던 차였습니다.
세마온이라는 매뉴얼 콘텐츠를 만들어주어서 감사합니다.'
-12월 3일 서울 참석 후기
경영 컨퍼런스 [메디컬편] INFORMATION
2024. 02. 07. 16:34
작성 : 세마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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