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직접 가고 싶어 하는 병원,
가야 할 때가 되었다고 자연스럽게 생각하게 되는 병원은 고객을 어떻게 관리할까요?
보물섬 지도와 같은 고객 관리 전략 Map 만드는 방법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병원의 내부 환자 관리가 탄탄하지 않으면 계절별로, 시기별로,
그리고 외부 환경의 변화에 따라 병원이 쉽게 흔들립니다.
안정적인 병원 경영과 지속적으로 오랜 기간 동안
우리 병원의 고객과 관계를 맺고 관리하는 방법은
환자 관리가 막힘없이 잘 흘러가는 것에서부터 출발합니다.
나의 지인에게 소개해 주고 싶은 병원은 특별한 환자 관리 방법이 있습니다.
유입된 환자를 이탈시키지 않고 평생 동반자가 되는 방법.
'고객 관리 전략 MAP'에서 알려드립니다.
**박지선 CRM 컨설턴트의 노하우는 2024 세마컨설팅 경영컨퍼런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 프로그램 & 타임테이블 보기]
https://semaconsulting.co.kr/conference_medical↗
'99.1%의 만족한다' 이상의 후기
지난 [치과편] 실제 후기로 증명합니다.
'내가 하는 것이 맞나' 라는 의문이 있을 때 확신과 용기를 주셨던 내용들을 다시 듣게 되어 좋았습니다.
그러면서 거기에 플러스로 더 좋은 멘트와 배움까지 더해져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11월 19일 대구 참석 후기
'앞으로 치과계는 세마컨설팅을 받는 치과와 그렇지 않은 치과로 갈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상당히 감명 깊게 들었고 앞으로 더욱 승승장구하실 것 같습니다. 모쪼록 저희 치과도 잘 부탁 드립니다.
-11월 19일 대구 참석 후기
'강연 전체적으로 정말 좋았고 의욕이 북돋아지는 시간이었습니다.
개원 준비 중인데 인테리어 시작할 즈음부터는 세마온 쓸 생각입니다. 잘 부탁 드려요.
-12월 3일 서울 참석 후기
'강원 지역 컨설팅을 하지 않는다로 낙심하던 차였습니다.
세마온이라는 매뉴얼 콘텐츠를 만들어주어서 감사합니다.'
-12월 3일 서울 참석 후기
경영 컨퍼런스 [메디컬편] INFORMATION
2024. 02. 07. 16:34
작성 : 세마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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